[학사안내] 2025-1학기 생활관 신/편입생 입사 신청 안내
- 작성일2024.12.09
- 수정일2024.12.09
- 작성자 이*연
- 조회수29
명지대학교 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1학기 입사 신청 안내를 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재학생
나. 결핵검진 결과(흉부X-ray)결과“정상”확인자
2. 신청 및 납부 기간
가. 신청 기간: 2024.12.19.(목) 13:00 ~ 2024.12.26.(목) 13:00
나. 선발 발표: 2024.12.30.(월) 13:00
다. 납부 일자: 2024.12.30.(월) 13:00 ~ 2025.01.02.(목) 13:00
3. 신청방법: [명지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입퇴사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게시글 확인(dorm.mju.ac.kr)
※ 자연, 인문생활관 구분하여 확인바랍니다.
4. 일정 안내
가. 입사일 : 2025.02.23.(일) 11~17시
나. 거주기간 및 퇴사일
구분 |
거주기간 |
퇴사일 |
비고 |
---|---|---|---|
학기 |
2025.02.23. ~ 2025.06.14. |
2025.06.14.(토) 낮 12:00까지 |
|
6개월 |
2025.02.23. ~ 2025.08.09. |
2025.08.09.(토) 낮 12:00까지 |
|
연간 |
2025.02.23. ~ 2026.02.07 |
2026.02.07.(토) 낮 12:00까지 |
인문만 해당 |
5. 전액환불(100%)
가. 신청기간 : 2025.02.01.(목) 09:00 ~ 02.14.(금) 23:59까지
나. 환불일자 : 2025.02.28.(금) 18:00
6. 입사불가
가. 결핵검진(흉부X-Ray)결과지 미제출자
나. 코로나 및 기타 감염병 이상 증상자
다. 벌점 보유자 및 벌점부여로 인한 강제 퇴사자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7. 문의처
구분 |
카카오톡 채널 |
연락처 |
이메일주소 |
---|---|---|---|
인문생활관 |
02-300-1768 |
||
자연생활관 |
031-330-6082 |
2024. 12.
명지대학교 생활관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