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업적
논문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
2024-02-28 | 모바일 RPG 진입 단계에서 프라이밍 효과를 활용한 사전체험 시스템의 형태 연구 |
2022-10-31 | 모바일 게임 BM 배틀패스 적용 사례 분석을 통한 배틀패스 정의 및 유형화 연구 |
상훈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
2023-02-09 | 전임교원 교육상 |
2022-07-01 |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우수논문상_하계학술-2022-09호 |
2022-03-30 | 링글 서비스기획공모전 대상 |
연구보고서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
2024-08-06 | [KOCCA포커스 통권 170호] 게임산업 AI 활용 현황과 쟁점 집필 |
연구수탁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
2024-06-10 | 게임 글로벌 런칭 교육 및 FGT 수행(충북 기업 맞춤형 게임 상용화 지원) |
2023-11-20 | 냥킹덤 게임 FGT (Focus Group Test) 수행 및 분석 |
2023-08-22 | 24년도 초거대AI 기반 지원과제 서비스 기획 |
2023-07-18 | 플랫폼 어드민 및 push 설계 |
2023-03-07 | 플랫폼 어드민 및 push 설계 |
2023-02-08 | 모바일게임 UX평가도구 개발 연구 |
2022-12-27 | 스카우트잼버리 메타버스 콘텐츠 FGT(Focus Group Test) |
2022-12-27 | 로보카폴리 메타버스 콘텐츠 FGT(Focus Group Test) |
2022-09-15 | 직무중심 매칭 플랫폼 기획 |
2022-05-26 | 2022년 게임기업 재도전지원 데이터기반 컨설팅 운영 대행 |
2021-12-27 | 교육서비스앱 글로벌 출시 전략 지원 |
2021-11-29 | 인지 역량 검사를 위한 게임(4종) 제작 연구 |
2021-11-19 | 인지 역량 검사를 위한 게임(3종) 제작 연구 |
전시.설계.디자인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
2024-05-23 | KOCON 2024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
2023-05-11 | KOCON2023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Exhibition |
2022-07-12 | KOCON202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
2022-01-01 | 제3회 링글 서비스기획공모전 (UXUI디자인 개선 공모전) |
2021-12-19 | ICCC 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
학술대회발표 (최근 3년간의 실적)
년도 | 제목 |
---|---|
2023-07-05 | 모바일게임에서의 인게임 추가 다운로드 형태 연구 |
2022-07-01 | 모바일 게임 내 광고 지면에 관한 연구 : IAA가 적용된 하이퍼 캐주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