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작성일2024.04.15
  • 수정일2024.04.25
  • 작성자 이*성
  • 조회수20352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접수 바로가기


교원채용시스템(배너 클릭↑)에 접속하셔서 접수 바랍니다.


접수기간 :  2024. 4. 25.(목) 10:00 ~ 4. 30.(화) 17:00




1. 초 빙 분 야

구분

대학

()

학부()

전공분야

담당과목

세부자격

혹은 조건

초빙

인원

일반

인문

문헌정보

문헌정보학 전 분야

디지털리터러시, 텍스트마이닝

문헌정보학의 이해 등

 

1

사회

과학

경제

응용미시경제학

계량경제학, Stata를 활용한

경제데이터분석론

 

1

경영

경영

운영관리

운영관리, 데이터분석, 기술경영

 

1

마케팅

마케팅원론, 소비자행동, 신상품개발론

 

1

경영정보

Technical MIS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데이터분석 등

 

1

ICT융합

융합소프트웨어학부

데이터테크놀로지전공

인공지능

인공지능, 딥러닝

 

2

빅데이터

빅데이터기술특론, 데이터사이언스

 

1

융합소프트웨어학부

응용소프트웨어전공

컴퓨터공학 전 분야

프로그래밍, 인공지능, 웹프로그래밍, 네트워크 컴퓨팅 및 그 외 응용소프트웨어 전공과목 중 택

 

1

정보통신

정보통신 및

AI·소프트웨어 전 분야

(이동통신 제외)

자바, 웹프로그래밍, 딥러닝기계학습

 

1

미래

융합

심리치료

상담심리

연구방법론, 아동 및 청소년상담의 이론과 실제, 프로그램 개발 등

상담심리 관련 전문가 자격증,

성인학습자 교육에 적합한 현장 기반 경력자 우대

1

미래융합경영

경영학 전 분야

(Business

Analytics 관련)

(Healthcare Analytics

혹은 Time-Series

관련 전공자 우대)

빅데이터 개론 외 관련과목

성인학습자 교육에 적합한 현장 기반 경력자 우대

1

자연

과학

화학

나노화학

물리화학 혹은 유기화학

 

1

식품영양

영양학

고급영양학, 식사요법 및 실습,

영양학 및 실험, 생애주기영양학, 고급영양이론

 

1

생명과학정보

첨단신약/바이오

면역학, 동물생리학

약학 또는 제약학 강의 가능자

1

공과

전자공

지능형 신호처리

또는 임베디드

신호 및 시스템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응용

 

1

회로설계

또는 지능형반도체

디지털집적회로설계 또는 반도체공학

 

1

 

일반교원 소 계

 

17

공개

채용

일반

교원

공과

화학공

화학공학 전분야

고분자 관련 신규교과목 혹은

이차전지 관련 신규교과목

 

1

신소재공

재료공학

전공 기초과목, 반도체, 에너지

및 디스플레이 관련 전공 교과목

 

1

컴퓨터공

차세대 컴퓨팅 시스템

컴퓨터하드웨어, 시스템프로그래밍, 기초프로그래밍 등

 

1

컴퓨터공학 전분야

기계학습, 인공지능기초프로그래밍 등

인공지능 우대

1

토목환경공

구조

교량공학, PS콘크리트, 전산해석

박사학위 소지자

1

기계공

기계공학 전분야

동역학, 제어 등

동역학, 제어과목 강의 가능자,

로봇관련 전공자

우대

1

산업경영공

산업공학

기계학습, MIS, ERP, 데이터베이스

인공지능/반도체 응용 및 정보시스템 분야 우대

1

반도체공

반도체공정

반도체공정

박막장비실습

진공기술실습

데이터마이닝 중 2개 이상 담당

반도체 산업계

경력자 우대

1

반도체장비

반도체장비

장비요소설계

제어프로그래밍

RF공학 중 2개 이상 담당

1

예술

체육

예술학부아트앤

멀티미디어작곡전공

실용영상음악

(해당분야 5년이상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전공실기2(미디작곡)

전공실기3(영상음악 기초작곡)

멀티미디어영상음악

작곡소프트웨어연구

앙상블편곡법

영화, 드라마,

방송음악감독 및 작곡가 현장 활동 필수

1

 

일반교원 소 계

 

27

 

전문

대학원

방산안보학

학과간협동과정

방위사업, 방산안보

방산안보학, 방위사업학

 

1

강의

전담

미래

융합

회계세무

재무회계 또는 세무회계

회계원리 외 관련과목

성인학습자 교육에 적합한 현장 기반 경력자 우대

1

대학원

청소년지도

(교육학)

교육학 일반

교육학 연구 논문지도

중국어 능통자

1

 

특별교원 소 계

 

3

총 계

 

30


2. 모집절차 : 인터넷 접수 기초심사 전공심사 세미나·공개강의심사 면접

 

3. 지원자격

 -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

   (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취득자이어야 함)


4.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4.9.1.

 나. 전임교원(일반교원):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 재계약은 업적평가에 따라 결정

 다. 전임교원(전문교수, 강의전담교수) : 최초 2년 임용, 3년 단위로 평가에 의해 재계약 (재계약 임용 횟수 제한 없음)

     [기타 자세한 처우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4.4.25.() 10:00 ~ 4.30.() 17:00

  ※정해진 접수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접수시간 이내에 지원서 제출 버튼을 클릭 후

    팝업으로 뜨는 창의 우측 상단 혹은 하단의 지원서 제출 버튼까지 클릭해야 최종 제출로 인정

 나. 접수방법

   1) 학교 홈페이지(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

      (접수 시작 당일 초빙 공고문 페이지에 우리 대학 교직원 채용시스템 링크 추가 예정)

   2) 각 항목 작성 후, 제출서류 항목의 서류를 접수 기간 내 제출서류 탭에 업로드


6. 제출서류 안내: 해당서류를 pdf형태(편집 가능한 파일 포맷은 접수하지 않음)로 변환하여 이메일 제출

 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 없음)

   - 교원임용지원서 1: 각 항목 입력 후 지원서 제출 시, 임용지원서 자동 생성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가족사항, 추천인, 연구실적, 자기소개서, 연구(강의)계획서 등)


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1. 일체의 모든 연구실적은 반드시 2021.3.1.~2024.4.30.까지 발표(발행) 논문, 업적물에 한합니다.

2. 게재예정증명(acceptance letter), 심사중, 투고중 등 예정된 모든 실적물은 입력하지 말 것.

  만약 입력(오류입력포함)할 경우 허위기재로 판단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게재 예정 증명이 있는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STEP4 연구(강의)계획서에 입력하는 것은 허용함)


 나. 교직원채용시스템 제출서류: 전공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

  채용시스템 제출서류 파일명: [OO학과 성명] 제출서류

   

   1)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증빙이 가능한 경력만 기재할 것) 1

   3) 최종 학위논문 1

   4) 연구실적물 각 1(2021.3.1. 2024.4.30.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파일을 첨부하고 반드시 [전송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임시저장까지 완료해야 정상적으로 첨부파일이 업로드 됨.(파일첨부전송하기임시저장)

 다. 전공 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 전공 심사 합격자는 세미나·공개강의심사 당일 원본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반드시 학사,석사, 박사 순서대로 제출]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증빙이 가능한 경력만 기재할 것) 1

   3)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양식은 붙임 참조)

   4) 세례교인증명서(또는 영세증명서) 1(별도 양식 없음)

      단, 3)항 및 4)항의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 교목실 전화번호 : 서울 02-300-1441, 용인 031-330-6742(사전에 면담일을 예약바람)

   5) 최종 학위논문 1

   6) 연구실적물 각 1(2021.3.1. 2024.4.30.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7)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1인 포함)

 

7. 전형 절차

 가. 기초 및 전공 심사

   -기초 및 전공심사 결과 통보 및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안내 : 2024.5.16.() 15:00 예정

 나.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 기초 및 전공 심사 합격자에 한함

     [심사 일정 : 2024.5.20.() ~ 5.27.(월) 1, 해당 학과에서 정함]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결과 발표 및 면접심사 안내 : 2024.5.30.() 15:00 예정)

 다. 면접 심사 :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 일정 : 2024.6.3.() ~ 6.7.() 예정]

구분

심사 일시

합격자 발표

비고

기초 및 전공심사

2024.5.8.() ~ 5.14.(

2024.5.16.() 15:00 예정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2024.5.20.() ~ 5.27.(월중 1일

2024.5.30.() 15:00 예정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면접 심사

2024.6.3.() ~ 6.7.(예정

2024.6월중 예정

 


  ※ 접수인원에 따라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기준 학위취득예정자는 지원 불가하며, 복수지원은 불가함

 다.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신규임용 지원자 중 세미나·공개강의 및 면접 심사통보일에 심사장에 참석한 지원자 선발을 원칙으로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정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심사도 가능함

 마. 전형결과는 학교 홈페이지에 한하여 안내하며, 최종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함

 바.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 합격자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아.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국적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9. 문 의 처

 - 교원인사팀 (전화 031-330-6021, 팩스 031-332-4008, 이메일 ejj123@mju.ac.kr)

 - 주소: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2024. 4.


교육지원처장

첨부파일